2018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

 Content Leads the Business
미디어와 기술의 발전으로 커뮤니케이션의 방식이 다양화되면서 비즈니스, 공공, 비영리 등 전 영역에 걸쳐 콘텐츠와 미디어의 활용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비즈니스의 본질을 담고 있는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오디언스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브랜드 로열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핵심 역량이 되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 2018>은 4개의 주제를 통해 기업 마케팅 전문가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공유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비즈니스의 축을 바꾸는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화두로 4개의 핵심주제, 1) 테크놀로지와 콘텐츠 마케팅, 2) 콘텐츠 전략, 3) 로열 오디언스의 구축, 4)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다루며,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현재를 점검하고, 미래 협력과 성장의 가능성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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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Technology & Content Marketing
기술이 진화하는 시대일수록 오리지널 콘텐츠의 힘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콘텐츠 마케팅이 불러오는 비즈니스의 변동을 축적된 콘텐츠 마케팅의 지식과 데이터로 살펴보고, 나아가 아시아 콘텐츠 마케팅 비즈니스의 비전을 확인합니다.
Content Strategy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는 어떻게 만들고, 콘텐츠는 어떻게 차별화 될까요? 브랜드, 그리고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콘텐츠를 소통하는 방법은 모든 비즈니스의 숙제입니다. 다양한 캐릭터로 오디언스와 관계를 만들어온 기업의 전략과 온/오프라인에서 자신만의 공간과 플랫폼을 구축한 브랜드들에서 실마리를 찾아봅니다.
Loyal Audience
앞으로의 콘텐츠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고객 창출 이전에 오디언스 확보가 우선시 됩니다. 오디언스를 이해하고, 오디언스의 언어로 그들과 소통하는 최전선의 매체와 브랜드들로부터 로열 오디언스 구축의 전략을 들어봅니다. 
Going Global
이제 글로벌 진출은 기업의 단순한 활로 모색이 아닌, 다음 단계로 성장하려는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확장 모델이 되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이 가진 이점은 글로벌 확장을 수월하게 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콘텐츠의 지역화, 타겟화로 또 다른 수익모델을 창출해 낸 기업들의 전략을 들어봅니다.

Program

*연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06.27 / 1PM - 5PM / SPECIAL DAY

Content Marketing Master Class

세계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교육기관인 CMI의 수석 전략가 Robert Rose의 콘텐츠 마케팅 Master Class
Robert Rose
Chief Strategist, CMI
06.28 / 9AM - 5PM / DAY 1 

비즈니스의 축을 바꾸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Technology & Content Marketing

기술진화가 가져오는 마케팅의 변화, 우리는 지금 왜 콘텐츠 마케팅에 주목하는가
최재붕
교수, 성균관대학교
이성춘
상무, KT 경제경영연구소
Robert Rose
Chief Strategist, CMI
정재승
교수, KAIST
조영신
박사, SK 경영경제연구소

Content Strategy

콘텐츠 전략의 핵심요소인 DNA, Story, Communication Roadmap 은 어떻게 만들어 지고 연결되는가
오진세
국장, CJ E&M
최윤아
관장, 넥슨컴퓨터박물관
박성조
대표, 글랜스TV
박창신
대표, 캐리소프트
최성우
대표, 통의동 보안여관

Special Global Session

스토리, 콘텐츠, 플랫폼, 커뮤니케이션 연결은 이미 모든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이다.
장재혁
전무, Adobe
Shen Chen
대표, Panda iMedia
김원동
대표, 아시아홈엔터테인먼트
박승찬
교수, 용인대학교 / 소장, 중국경영연구소
Li Yanjie
대표, 북경흠해길양문화발유한전공사
06.29 / 9AM - 5PM / DAY 2

콘텐츠 마케팅 실전을 통한 비즈니스의 확장 비법

Content Strategy

콘텐츠 전략의 핵심요소인 DNA, Story, Communication Roadmap 은 어떻게 만들어 지고 연결되는가
Robert Rose
Chief Strategist, CMI
이기섭 
대표, 땡스북스
김봉진
대표,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성지환
대표, 72초TV

Loyal Audience

브랜드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수익모델의 근간이 되는 로열 오디언스를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가
정경민
부국장, 중앙일보
김혜준
대표, 김혜준컴퍼니
박상훈
사장, 스톤브랜드커뮤니케이션즈
이원제
교수, 상명대학교
하대석
기자, SBS 스브스뉴스

Going Global

경계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글로벌 시장에서 콘텐츠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는가
James Chambers
홍콩 지국장, Monocle
김일호
대표, 오콘 (뽀로로)

임성희
박사, 아이리버 (구 SM모바일커뮤니케이션)
심상민
교수, 성신여자대학교

Tickets

좌석이 한정되어 조기매진 될 수 있으니 사전예약 바랍니다.
*포럼 전일권 구매 시, 미국 최대 콘텐츠 마케팅 기관 CMI의 콘텐츠 전략 총괄 Robert Rose의 신간 ‘Killing Marketing’을 드립니다.
06.27 AND 06.28 AND 06.29
현장 구매 104만원
사전 구매 94만원
06.27
25만원

06.28 AND 06.29
현장 구매 79만원
사전 구매 69만원
06.28 OR 06.29
현장 구매 43만원
사전 구매 38만원
회사 제출 자료: 소개 요약본
회사 제출 자료: 공문
행사 소개 자료

Venue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2층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61 / 을지로 7가 2-1

FAQ

현장에서 티켓 구매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조기매진이 예상되오니 사전에 예약 바랍니다. 그 외 결제 관련하여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단체 구매하고 싶습니다. 할인이나 대량 구매 시 무료티켓 제공 등의 혜택이 있을까요?
기업 5매 이상 또는 단체구매에 대한 내용은 사무국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art@cmasiaforum.com
(02) 515 -3095
티켓을 구매하였는데, 일정상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직장동료가 대신 가도 될까요?
네,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분과 참석을 원하시는 분의 정보 (이름, 소속, 부서, 직함,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부탁 드립니다. 등록 시 확인을 위해 현장에는 명함 등의 신분증 소지를 부탁 드립니다.
규정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 무통장입금 , 기타수단 기타수단 모두 동일)
구매자가 네이버 페이로 취소 신청 후 아래의 규정에 따라 환불 절차가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단체 구매자의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포럼 시작 11일전까지
100%
포럼 시작 10일 전
70%
포럼 시작 9 ~ 7일 전
50%
포럼 시작 6 ~ 1일 전
20%
포럼 당일 취소 불가
0%
start@cmasiaforum.com
(02) 515 -3095
회사에 증빙할 수 있는 공문이 있나요?
회사 자료 제출용 공문 
네, 포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실물 직인이 필요한 경우 사무국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start@cmasiaforum.com
(02) 515 -3095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단체 구매로 인해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필요하신 분은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start@cmasiaforum.com
(02) 515 -3095
저희 회사의 임원급이 참석할 예정인데, VIP자리를 마련해주실 수 있을까요?
사무국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start@cmasiaforum.com
(02) 515 -3095
이번 행사의 PPT 자료와 강의영상을 다운 받아보거나,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방법이 있을까요?
행사 참가 등록자에 한하여 행사 이후에 일정 기간동안 공개할 예정입니다. 다만, 연사가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일부 자료는 공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6월 28일과 29일은 어떻게 다른가요?
2018년 콘텐트 마케팅 아시아 포럼에서 던지는 화두에 따른 소주제가 양 일로 구분되어 진행되므로, 이틀 모두 참석하시는 기회를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바쁜 일정 관계로 하루만 참석을 하셔야 할 경우, 28일은 콘텐트 마케팅과 미디어, 기술, 전략에 좀 더 중점을, 29일은 콘텐트 통합 전략, 크리에이티브 콘텐트, 로열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과 커뮤니케이션에 좀 더 중점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차가 지원 되나요?
주차 5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후 주차료는 DDP 주차규정에 따라 개별 정산하시길 바랍니다. 교통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점심식사는 제공 되나요?
네, 행사장 내 카페에서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Break time에 커피와 간단한 다과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기타 질문사항이 있다면 어디에 문의하나요?
사무국으로 메일 혹은 연락 주시면 질문사항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art@cmasiaforum.com
(02) 515 -3095




CM 아시아 포럼은 CMI (Content Marketing Institute)스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포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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