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제 막 고용되었는데, 상사가 와서 이렇게 말한다면 어떨까요. "우리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향후 5년 내에 정기적으로 저희 콘텐츠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 시작해주세요."
Quartz(쿼츠)의 공동 사장 겸 발행인인 제이 라우프(Jay Lauf)는 그의 팀과 함께 그러한 일을 가능하게 했는데요. 브랜드가 콘텐츠에 대한 오디언스를 구축하려는 경우, Quartz 팀의 경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Quartz(쿼츠)의 공동 사장 겸 발행인인 제이 라우프(Jay Lauf)는 그의 팀과 함께 그러한 일을 가능하게 했는데요. 브랜드가 콘텐츠에 대한 오디언스를 구축하려는 경우, Quartz 팀의 경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